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갑시다

김해 맛집 티발돈까스의 집 추억의 그 맛 그대로입니다

반응형

부산에서도 차로 그리 멀지 않은 위치에 있는 지역인

김해는 가끔씩 시간이 되면 가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처음에는 김해공항으로 알게 된 곳이었지만 이제는 가끔 찾아서 가는

지역이기도 한데, 여기만 가면 생각나는 김해 맛집이 있어서 소개하려 합니다

 

지난 포스팅도 돈가스였는데 이번에도 기가 막히게

같은 메뉴지만 티발돈까스의 집은 확실히 더 저렴하면서

맛은 훨씬 좋았어요.. 약간 추억의 맛이라고 할까요?

예전에 초등학교나 중학교 다닐 때 먹었던 그때 그 맛

사실 그 시절의 맛을 생각하고 찾아내기도 힘든데

이 곳만큼은 추억의 그 맛 그대로였습니다 ㅎㅎ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위치는 경남 김해시 가락로 50 내비게이션에 입력하고 찾아갔답니다

지정 주차장은 없었지만 주변에 유료주차장이 있어서 이용하게 됐는데

부산보다는 훨씬 저렴한 주차비라 큰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1층이 아닌 2층에 있기 때문에 계단을 통해 올라가시면

저희가 찾던 그때 그 장소를 만날 수 있답니다

거의 1년 만에 다시 오는 곳인데도 낯설지가 않고 참 익숙한 공간이에요

바쁜 시간대를 피해서 한적한 오후 시간대에 방문했더니

사람들도 많이 없었고 마스크를 벗은 다음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티발돈까스의 집 메뉴를 보게 되면

누구나 한 번쯤은 감탄하게 될 거예요, 저도 처음 봤을 때 깜짝 놀랐거든요

⊙_⊙ 와우 어쩜 이렇게 저렴할 수가 있나!!

세월이 지나도 가격은 오르지 않고 그대로구나.. 싶었답니다

 

아이스크림이나 파르페만 봐도 진짜 헐.. 하고 입을 다물 수가 없었어요

여기까지 온 김에 이왕 먹을 거 통 크게 3개 먹기로 했습니다

돈가스 3,000원 함박 스택 3,500원 치킨가스 4,000원

메뉴를 세 개씩이나 주문해도 만원이 겨우 넘는 가격 ★☆

참 맛도 좋은 곳이 가격도 착하니 단골이 없을 수가 없는 곳이겠죠?

 

컵도 요새 보기 힘든, 예전에 고깃집에서 많이 봤던 비주얼입니다

포크와 나이프도 냅킨으로 정성스레 싸서 나오는데

처음에는 잘 벗기기가 힘들어서 엄청 꽁꽁 잘 감싸셨구나.. 이런 생각 ㅎㅎ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카에다가 음식을 싣고

사장님께서 하나하나 테이블에 가져다주십니다

 

제가 좋아하는 함박 스택이 나왔는데 사진에 함께 나오는

저 스파게티가 진짜 꿀맛이었어요 따로 추가를 할까 고민할 정도로 ㅋㅋ

저처럼 스파게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 건지

단일 메뉴로 삼천 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안 그래도 저희 이전 손님들은 학생이었는데 스파게티를 따로 주문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약간 고민이 돼서 어떻게 할까 생각하다가
그래, 메뉴 세 개를 다 먹어보고 결정하자 싶어서

우선 기다려 모드로 다른 음식이 나올 때까지 천천히 기다려봅니다 '_'

 

다음은 예상외로 정말 맛있었던 치킨가스예요

가격이 제일 비싼 이유가 있었어... 다른 리뷰에서 많이 추천하길래

잘 먹지 않는 치킨가스를 시켜봤는데 세상에나 저는 함박 스택보다

이게 훨씬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오히려 함박 스택의 겉 부분이 조금

부드럽지 못해서 요게 훨씬 제 입에 잘 맞았답니다 ♥

 

그리고 티발돈까스의 집에서 2번째로 맛있었던 기본 메뉴 돈까스

소스가 간이 참 잘됐으면서도 고기와 소스의 조합이 기가 막혔던

조금조금씩 나오는 샐러드와 마카로니는 함께 먹으면

더욱 꿀맛입니다 ㅎㅎ 아 저번 포스팅에 올렸던 장소는 참 아쉬웠다면

이번 포스팅에 작성하는 김해 맛집은 참 잘 갔다 스스로 만족했어요 ^^

 

밥은 따로 안 보이는데 추가해야 하는 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밥 사진도 따로 촬영했답니다

깔끔하면서도 너무 꼬들하지 않아 좋았던 적당한 식감의 밥

메뉴가 맛있어서 그런가 밥이 절로 쑥쑥 들어갔어요

이렇게만 먹으면 살찌겠는데.. 싶었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모든 메뉴가 한꺼번에 모였을 때

촬영해놨었던 전체 사진입니다

 

가격에 비해 정말 만족스러웠던 김해 맛집이라

다음에도 시간이나 기회가 된다면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이 가격대에 밥 한 끼 사 먹기 쉽지 않은데

티발돈까스의 집은 Really 착한 업소 같습니다~!

 

제가 직접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무단 도용 금지 ▲

김해 사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대부분 아시는 곳이 아닐까 싶네요

추억의 그 맛 그대로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꼭 한번 추천드리고 싶은 장소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