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부산 시청 맛집 해양산 국밥 한그릇 시원하다 더운 여름에는 어떤 음식이 가장 먼저 떠오르냐고 누군가가 저에게 묻는다면 아마도 시원한 냉면이나 우유얼음이 가득한 팥빙수, 아이스크림이 생각나겠죠 하지만 최근 날씨처럼 습하고 무더울 때는 아예 냉면보다도 뜨끈한 음식으로 속을 달래주고 싶을 때가 가끔씩 있어서 검색하다가 찾아갔었던 부산 시청 맛집입니다 여름이라고 꼭 시원한 음식만 먹어야 하는 건 아니니까 한번 뜨거운 음식을 먹으며 이열치열 도전해보자 중복도 지났고, 말복도 아직은 멀었지만 많은 생각에 비틀거리고 있는 요즘 저는 힐링푸드가 굉장히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찾아간 해양산 국밥이에요 SK뷰 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개업하신 지 얼마 안 된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들어가니까 더욱 위생적인 면에 있어서 깨끗했으며 테이블이나 수저 상태 모두 마음.. 더보기
부산 이디야커피 EDIYA COFFEE 메뉴 참 많다 여름이라 시원한 커피나 음료를 많이 먹게 되는데 여러분들은 카페를 많이 가시나요? 저는 최근에 느낀 거지만 누군가를 만나면 밥을 먹고 술이 아닌 이제 카페를 자주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사회적거리두기를 해야 하는 건 맞지만 그래도 마스크를 쓰고 나름 사람이 조금 없는 카페로 찾아 찾아 가게 되는데 이번에 갔었던 부산 이디야커피도 평일이라 그런지 한적해서 마스크를 벗고 음료를 마시며 즐거운 수다타임을 즐기고 왔답니다 ★ 스타벅스나 투썸, 할리스 등 여러 가지 카페가 있지만 저는 이디야커피의 레몬에이드를 참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친구의 손을 잡고 EDIYA COFFEE로 뚜벅뚜벅 걸어가게 됐습니다 제가 갔었던 서면점은 한층으로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2층, 3층, 4층까지 있어서 큰 공간에 .. 더보기
부산 시청 구내식당 시간에 맞춰 먹어보고 왔습니다 제가 부산에 오고 나서부터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것 중에 하나가 부산 시청에 간 다음, 구내식당에 들려 외부인의 권한으로 밥을 먹어보기가 목표였습니다 사실 조금 이상할 수도 있지만 부산은 광역시기도 하고 왠지 더 크고, 음식의 질도 더 좋을 것 같다는 판단 하에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외부인 출입금지로 먹을래야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ㅠㅠ 근데 얼마 전에 왠지 전화를 한번 해보고 싶어서 시청에다가 물어보니까 외부인 출입이 가능하다는 기쁜 소식에 점심시간이 언제까지인가 확인을 한번 더 해보고, 급 낮 12시가 넘은 시간에 가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구내식당 이용 안내를 보시면 외부 민원은 낮 12시 30분 이후에 출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점심시간이 11시 30분부터지만 직원이 아니.. 더보기
이삭토스트 가격 & 메뉴 궁금해서 먹어보고 왔습니다 저는 요새 빵이 왜 이렇게 좋은 건지 1일 1깡이 아닌 1일 1빵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래서는 안 되는데 하면서도 포기할 수가 없네요 빵을 대체할 음식을 찾아봐야겠어요 이러다가는 금방 몸이 뚱뚱해져서 굴러다닐 판입니다 ㅎㅎ 오늘은 운동을 열심히 한 다음 집에 가서 밥을 먹어야지 다짐했지만 갑자기 문득 생각난 이삭토스트.. 그것도 예전에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불갈비 MVP가 딱!! 그래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핸들을 돌려 목적지를 바꿨습니다 역시 아는 맛이 무서운 법이야 햄치즈를 먹을까, 피자를 먹을까, 불갈비를 먹을까 목적지를 향해 가는 동안 한참을 고민하다가 불갈비로 선택 신선한 재료로 만든 따뜻하고 달콤한 토스트 warm + sweet + fresh 사실 학교를 다닐 때 가장 많이 먹었던 건 달달하.. 더보기
홍루이젠 갓군샌 인기 많은 갈릭버터를 먹어봤습니다 여름이라 더워서 식욕이 사라져야 할 텐데 저의 빵에 대한 식욕은 정말 사라지지를 않아요 그래서 소보루나 초코빵도 꽤 좋아하지만 토스트나 샌드위치도 요새 엄청 생각이 나는 거예요! 그래서 주변에 내 식욕을 채워줄 가게가 없을까 찾아보다가 홍루이젠 갓군샌을 발견했습니다 이게 올 4월에 출시된 거라서 따끈따끈하기도 하고 사실 갓군샌 통가스를 보자마자 어머, 이건 꼭 먹어야 해 이런 느낌이 들어서 엄청 검색하고 리뷰를 봤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통가스는 호불호가 굉장히 갈리길래 가장 인기 많은 갈릭버터를 먹어보는 걸로 정하고 (답정너) 일부러 바쁜 시간대를 피해 오전 시간대에 홍루이젠을 방문했습니다 :) 여기까지 왔는데 소프트 샌드위치를 안 먹을 수가 없어서 햄치즈를 먹을까, 악마의 초코를 먹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 더보기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 초코맛을 먹어보다 주말에는 최대한 누워만 있고 싶은 날이었지만 마트에 장 보러 가자는 기쁜 말을 듣고 벌떡 일어나서 한두 시간 동안 마트를 돌아다니며 이것저것 장을 봤습니다 그러다가 시식행사를 하는 제품들을 보는데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대부분의 음식들은 그냥 다 안먹고 지나쳤는데 그중에서도 제 눈에 확 들어왔었던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을 발견했답니다 어머어머, 초코맛 시식도 있었고 바나나맛도 있네? 안 그래도 우유를 카트에 담았었는데 막상 맛을 보니까 구매를 안 할래야 안할 수가 없어서 저도 모르게 한 개, 두 개를 담다 보니 시식을 담당하시는 분께서 3개 담으면 1개는 서비스로 드린다는 말에 ㅋㅋㅋㅋㅋ저는 결국 3개를 담았습니다 3개를 담기 전에 약간 주춤했던 것이 있다면 아무래도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의 유효기간이었습니다.. 더보기
피자나라치킨공주 메뉴 추천 더블포테이토피치세트 오늘 하루아침부터 비가 굉장히 많이 오고 결국 침수까지 되어버리는 상황이 돼서 저희 동네는 안 그랬지만 주변에 그렇게 됐다고 하니 왠지 모르게 우울해지고 걱정이 많은 하루였습니다 지금은 비도 그치고 조금 습하긴 하지만 아까에 비하면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비가 많이 올때는 당연히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먹지 않았고 최근에 갑자기 밤 10시가 넘은 시간에 생각이 나서 '아.. 오랜만에 야식 한번 먹을까' 고민하다가 주문한 피자나라치킨공주입니다 저는 사실 처음 주문해보는 곳이었지만 꽤 유명하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어떤 메뉴를 골라야 하나 메뉴 추천을 봤는데 더블포테이토피치세트가 가장 유명하길래 너로 정했다! 한번 시켜봤습니다 배달 예정시간은 50분이라고 되어있었지만 소요시간은 4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습.. 더보기
서면 신전떡볶이 메뉴 가격 알아보고 먹으러 갑시다 주말만 잠깐 쉬려고 했다가 정신을 차리고 보니 벌써 수요일 저녁이네요ㅠㅠ 7월이 된 기념으로 더욱 열심히 하려고 했는데 말이죠.. 이제는 주말도 안 쉬고 좀 열심히 글을 달려줘야겠습니다 요 근래 인스턴트를 안 먹고 집에서 요리를 많이 해 먹었는데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라면이나 떡볶이 생각이 간절했답니다 그래서 주변에 뭐 없나,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서면 신전떡볶이를 발견했어요 아는 맛이 원래 제일 무섭다고 ㅎㅎ 달달하면서도 약간은 매콤하니 튀김 찍어먹으면 진짜 꿀맛 ㅠㅠ 다시 한번 느끼고 싶어 매장으로 찾아갔습니다 늘 어떤 가게를 가기 전에 저는 메뉴를 확인하고 방문하는 편이라서 검색해서 찾아보는데 서면 신전떡볶이 메뉴 가격이 시원하게 딱 나와있지를 않아서 제가 Cool하게 카메라에 담아왔습니다 ㅋㅋㅋ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