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상다반사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 초코맛을 먹어보다

반응형

주말에는 최대한 누워만 있고 싶은 날이었지만

마트에 장 보러 가자는 기쁜 말을 듣고 벌떡 일어나서

한두 시간 동안 마트를 돌아다니며 이것저것 장을 봤습니다

그러다가 시식행사를 하는 제품들을 보는데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대부분의 음식들은

그냥 다 안먹고 지나쳤는데 그중에서도

제 눈에 확 들어왔었던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을 발견했답니다

 

어머어머, 초코맛 시식도 있었고 바나나맛도 있네?

안 그래도 우유를 카트에 담았었는데

막상 맛을 보니까 구매를 안 할래야 안할 수가 없어서

저도 모르게 한 개, 두 개를 담다 보니 시식을 담당하시는 분께서

3개 담으면 1개는 서비스로 드린다는 말에

ㅋㅋㅋㅋㅋ저는 결국 3개를 담았습니다

 

3개를 담기 전에 약간 주춤했던 것이 있다면

아무래도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의 유효기간이었습니다

근데 자세히 보니까 올해가 아닌 내년까지 먹어도 되는 제품..

이렇게 길어도 되나요? 싶을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안심하고 3개를 담고 한 개는 서비스로 획득!

저는 바나나맛보다는 코코아 분말을 사용했다고 하는

초코맛이 제 입맛에 더 잘 맞았습니다 ★

그냥 눈을 감고 먹으면 초콜릿 우유를 먹는 기분이랄까?

 

사실 운동하시는 분들이 먹으면 좋을 듯한 음료였지만

저는 순간 초코우유 같아서 저도 모르게 카트에 막 담아버렸어요

뭐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이 들어가 있다고 하니까

제 몸에는 좋을 거라 생각하고 벌컥벌컥 마셔봅니다

 

저녁 먹기 전에, 달달한 게 먹고 싶어서 맛을 봤었는데

어 정말 점성 있는 조금 더 진한 초콜릿 우유 맛이랄까?

근데 또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이 먹는 단백질 쉐이크

그 맛이 약간 나는 것 같기도 하고 ㅎㅎ

시식을 담당하시는 분께서도 건강에 좋은 단백질이라고 했으니

저는 기분 좋게 한통을 꿀꺽 다 마셔버렸습니다

 

칼로리는 200칼로리도 안되지만

단백질이 하루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을 보면

22퍼센트나 차지를 해주네요ㅋㅋㅋ

물론 단백질보다 당류가 조금 더 있어서

다 마셔놓고 약간 아.. 내가 당을 많이 섭취했구나 이런 생각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의 유효기간 때문에

제가 조금 검색을 해보니까 무균 충전 시스템 라인에서

생산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 또 괜히 걱정했잖아요...

요새는 괜히 유통기한이 너무 길어도 걱정, 짧아도 걱정

ㅎㅎㅎ그렇게 구매한 지 이틀 만에 벌써 2통을 해치웠답니다

확실히 성분에도 나와있듯이 코코아 분말이 들어가서 그런가

그냥 초코 셰이크도 아닌 초코 밀크를 마시는 기분

그리고 역시나 우유도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뚜껑을 열고 컵에 따른 다음

사진을 찍을까 살짝 고민하다가

이렇게 카메라에 담아도 색깔이나 진한 느낌이

잘 표현되는 것 같아서 요렇게만 찍어봤습니다 :)

 

왠지 이걸 다 마시고 느낀 건데

저 걷기나 달리기나 운동을 해야 할 것만 같고

운동 전후로 마시기 좋을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직접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무단 도용 금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