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갑시다

서면 신전떡볶이 메뉴 가격 알아보고 먹으러 갑시다

반응형

주말만 잠깐 쉬려고 했다가 정신을 차리고 보니

벌써 수요일 저녁이네요ㅠㅠ 7월이 된 기념으로

더욱 열심히 하려고 했는데 말이죠..

이제는 주말도 안 쉬고 좀 열심히 글을 달려줘야겠습니다

 

요 근래 인스턴트를 안 먹고 집에서 요리를 많이 해 먹었는데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라면이나 떡볶이 생각이 간절했답니다

그래서 주변에 뭐 없나,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서면 신전떡볶이를 발견했어요

아는 맛이 원래 제일 무섭다고 ㅎㅎ

달달하면서도 약간은 매콤하니 튀김 찍어먹으면

진짜 꿀맛 ㅠㅠ 다시 한번 느끼고 싶어 매장으로 찾아갔습니다

 

늘 어떤 가게를 가기 전에 저는 메뉴를 확인하고

방문하는 편이라서 검색해서 찾아보는데

서면 신전떡볶이 메뉴 가격이 시원하게 딱 나와있지를 않아서

제가 Cool하게 카메라에 담아왔습니다 ㅋㅋㅋ

 

예전에 배달어플을 통해 주문을 시켰을 때는

무조건 세트를 시켜서 통 크게 먹고는 했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간식도 있고 해서 떡볶이 중간맛 3,000원

튀오뎅 5개 1,500원 + 잡채말이 3개 1,500원

요렇게 총 6,000원을 소비했습니다

튀만두도 어릴 때는 꼭 주문했었는데 이제는 속이 꽉 찬 만두 아니면

쉽게 손이 가지 않는 편이라 ㅎㅎ 튀만두는 과감하게 포기!!

 

매장에서 혼자 먹을까 도전을 하려다가

저의 원래 목적이었던 포장을 해서 집에서 먹기로 ㅎㅎ

그래서 저는 원래 신전떡볶이에 가면 신전 김밥이나

스팸 마요 컵밥 이런 종류를 하나쯤은 주문하는데

오늘은 집에서 먹을 거라 김과 밥을 이용해 셀프 주먹밥을 만들었어요

매장에서 먹으면 또 이 맛을 낼 수 없는지라

집에서 먹는 자의 여유랄까요 ^^

 

노릇노릇한 튀김을 카메라에 담고 있으니

진짜 군침이 꼴깍꼴깍 넘어가기 시작했습니다

 

김말이냐 잡채말이냐

메뉴를 보고 한참을 고민했었는데

잡채말이 한입 하자마자 아, 이거 선택하길 잘했다

겉은 튀김으로 바삭하고 속은 잡채로 차있으니

떡볶이 국물에 듬뿍 찍어 먹기 딱 좋은 상태였습니다

 

튀오뎅은 사실 말해 뭐해 ♪

쫄깃쫄깃하면서도 사실 신전떡볶이랑 가장 잘 어울리는

베스트 튀김이 아닌가 싶어요

다음에 저 혼자 말고 다른 사람과 함께 먹을 일이 생긴다면

모둠튀김으로 주문해서 여러 가지를 맛봐야겠다는 의지가!!

요것만 먹어도 배가 불렀지만 왠지 조금 아쉬웠어요

나 더 먹을 수 있는데.. 이런 느낌이랄까 ㅎㅎ

 

깔끔하게 포장된 비닐을 벗길 수 있는 전용 칼이 들어있어서

조심조심 벗기는데도 제 손에 양념이 다 묻는 건 어쩔 수 없었습니다

열자마자 서면 신전떡볶이만의 향이 확 올라오는데

맡자마자 입에 군침이 가득...

얼른 떡볶이를 우걱우걱 먹고 싶었네요

ㅋㅋㅋㅋㅋ

이러다가 돼지 되는 건 시간문제겠다 @.@

 

나름 감성 있게 찍어본 사진인데

좀 느껴지시나요? ㅋㅋㅋㅋ

친구한테도 자랑하고 가족한테도 지금 이거 먹는다고

자랑을 했더니 부모님께서 바로 직접 만들어먹지

왜 바깥 음식을 먹냐고ㅠㅠ 역시 부모님의 마음이란...

 

오랜만에 포장 주문해서 먹었던 신전떡볶이

약간 오늘은 매콤한 맛이 더 강했지만

그래도 참 맛있게 한 끼를 해결했습니다 +

 

제가 직접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무단 도용 금지 ▲

배달 주문도 엄청 많았고

점심시간이라 사람도 꽤 많은 편이었지만

나름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답니다

서면 신전떡볶이의 메뉴와 가격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끝~★☆

반응형